로고

태성에프앤비(주)
로그인 회원가입
  • 고객센터
  • 자주하시는 질문
  • 고객센터

    자주하시는 질문만 모았습니다.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만 모았습니다.

    불량 본체는 미리 당사 AS직원과 협의되셧으면 가지고오셔서 점검받으셔도됩니다.


    다만 미리연락없이 오시면 담당AS직원들 업무때문에 대기시간이걸리실수 있으며,


    가지고오셔도 부품불량확인됫을경우 불량부품 AS입고시 당일 들고가실수 없으시니,


    이점유의 하시여 내방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그외 모니터/주변기기는 제품생산한 제조사로 가지고 가셔야합니다.


    감사합니다.

    FAQ 검색
    FAQ 검색
    등록된 FAQ가 없습니다.